*출처:다음카페-황우석광장 글쓴이: 윤복현 http://cafe.daum.net/46st/BRrk/67828
한반도인들이여!~깨어나라! 다음과 같은 귀절이 나온다. 동해지외 대학 소호지국 소호유제전욱우차 기기금슬 유감산자 감수출언 생감연 소호(少昊)가 전욱(顓頊)을 이곳에서 키웠고 기(其)와 금(琴)과 슬(瑟)을 버리고 떠났다. 감산(甘山)이 있는데 감수(甘水)에서 봉황(焉)이 나온다. 요임금, 순임금 이전의 중국 임금으로 전해내려온다. 그 이전에는 태호복희씨와 염제신농씨(강신농씨)가 임금 즉 지도자라고 전해내려온다. 해모수와 고구려 고추모의 시조)를 키웠다고 하면서 이들 고대 임금이 한반도에서 건너왔다고 하고 있다. 것이고 소호금천씨(少昊金天氏)를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의 친아들로 보기 보다는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씨 다음 시대의 중국 땅의 지도자로 보는 것이 옳다고 본다. 그 이전에는 한강변. (顓頊 高陽氏)의 후손이라 했다는 말이 있는데 '백민(白民)에서 태어났으니 동이(東夷)족에 속한 사람이다.' 는 기록이 중국 고전 [초사]에 전해지고 사마천의 사기에도 그 성(姓)이 [유웅씨(有熊氏)]이고 소전지자(小典之子 - 소전의 아들, 자손)로 전해지는 등 고대한국인의 후예로 보여진다. 황제헌원과 치우천황은 사실 족보로 따지면 사촌관계로 소위, '탁록전쟁'이라는 것도 왕위계승을 두고 권력투쟁에서 벌어진 전쟁이다. 결국 중국인들이 시조나 조상으로 모시는 고대 지도자들의 조상들이 모두 한반도 사람들이라는 의미가 된다. 그리고 황제헌원의 본래 성씨 [유웅씨(有熊氏)]의 [웅(熊)]은 단군신화의 [곰 토템부족]을 뜻한다 하겠다. 다스렸다고 드러났다. - 그래서 소호족이라 한다. 함께 중국으로 건너가서 중국 땅의 지도자가 되었다는 것. 고대한국인일 가능성이 농후하다 하겠고 염제신농씨(강신농씨)는 황제헌원씨와 함께 소전지자(小典之子 - 소전의 아들, 자손)로 전해지니 역시 고대한국인의 후예로 본다. 지금으로부터 4천년전의 중국문헌 [산해경]에 소호금천씨 전욱고양씨는 압록강에서 건너간 사람들로 전해지니 진실은 결국 드러나고 있다 하겠다. 다 그 이유가 있다 하겠다.
중국문명의 시원지역인 요서 홍산문명의옥 문화 주역은 한반도 사람들
"금과 보석 및 비단이나 담 등은 귀하게 여기지 않고 소나 말을 탈 줄을 모르며, 오직 옥돌이나 구슬을 귀중하게 여겨(요서지역의 홍산문명의 특징=옥 문화) 옷에 매어달아 장식으로 삼거나 목이나 귀에 걸어 드리운다. 대부분 모두 맨머리에 드러난 상투를 틀고 베로 만든 도포에 짚신을 신는다.".... 이 내용은 고대 중국인들이 단군3조선 중 마한에 해당하는 한반도의 마한사람들을 보고 [후한서-동이열전]에 기록한 내용이다. 이 홍산문명인들의 특징이 온통 옥으로 치장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이 옥문화의 주역은 한반도 마한사람들이고, 마한사람들의 조상은 바로 2만년 전 육지였던 지금의 서남해 지역의 마문명인들이라는 사실이다.
위 옥귀걸이들은 모두 8천년전 것. 바다물이 들이차면서 황해평원과 남해평원 사람들이 현 한반도로 대대적으로 올라와서 남겨진 유물로 보인다.
그런데 8천년 전 당시 문명의 중심이었던 한반도 중남부의 지도자는 위 것들 보다 더 크고 훌륭했던 것을 사용했던 것으로 본다. 그 유물들의 발견은 시간문제라고 본다. 중국에는 고대 옥귀걸이가 없고 한반도와 만주에서 발견되고 있다. 珥
위 글자는 [귀걸이 이]자.왕(王)의 귀(耳)에 걸린 것이 귀걸이라는 얘기. 그런데 珥 자에는 [귀걸이]라는 뜻 외에 [햇무리]라는 뜻도 있다. (한자사전 - http://handic.daum.net/dicha/view_detail.do?q=13-08-62-06)
햇무리 - 태양 주위로 둥근 모양이 생기는 것. 고대 한국 임금이 귀에 둥근 귀걸이를 한 것은 태양을 본딴 것이고 또한 원은 예로부터 진리를 뜻한다. 조선의 대학자로 꼽히는 율곡(栗谷) 이이(李珥)의 이름이 이(珥)인 것도 다 그 이유가 있다 하겠다.
[추가자료]
[노란색]고인돌 분포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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