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삿트와님의 글 잘 읽었습니다.
이집트의 피라미드 원류와 집안시, 티벳지역의 거대 피라미드에
대한 여러 글들이 이 카페에도 있다고 알고 되는데요.
님께서 보여주신 기사 역시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하겟습니다.
이 밑은 한국피라미드에 대한 여러 가설들이 있는 카페의 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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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 광여도 중 조선여진양국경계도의 한 부분 (출처 - 서울대 규장각 홈페이지)]
위 조선 지도에 보면 백두산 서쪽 지금의 중국 [집안] 지역에
황제릉(皇帝陵)과 황제평(皇帝坪)이 보인다.
여기서 황제릉(皇帝陵)이란 [고대한민족 피라미드]를 뜻한다.
[동여도 (조선시대지도 - 보물 1358 호) 평안도 쪽 한 부분] 출처 - 서울대 규장각 홈페이지
위 그림에도 압록강 위에 [황성평(皇城坪)]이라는 데가 있다.
- 황성평(皇城坪) = 황제평(皇帝坪)
조선의 강계도호부(江界都護府)에서 관할하던 구역.
[신증동국여지승람] 평안도(平安道) 강계도호부(江界都護府) 편에 보면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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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묘(皇帝墓) - 황성평(皇城坪)에 있으니,
돌을 갈아 만들었다.
높이가 가히 10장이고 안에는 침상이 셋이 있다.
또 황후묘와 왕자묘가 있다.
[출처 - 한국 고전 번역원 http://www.itkc.or.kr/MAN/index.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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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보면 [돌을 갈아 만든 묘]가 있는데
높이가 10장이라 했는데 이는 하여간 굉장히 높다는 것.
압록강변에 있는 [태왕릉]을 복원한 그림. (복원전문가 박진호씨가 복원)
( 한변길이 66미터, 높이 25미터 - 대강 10층 아파트 높이)
[태왕릉]은 [장군총]과 모양은 똑같고 크기는 훨씬 더 크다.
둘 다 [집안]에 있다.
장군총
장군총 태왕릉 등 한민족 피라미드는 고구려때 것이 아니라
사실은 그보다 훨씬 더 이전의 것들.
태왕릉 말고도 천추묘, 221호 무덤 등도 대형 피라미드인데
크기가 태왕릉과 비슷하게 크다.
장군총, 태왕릉은 고구려보다 훨씬 이전의 작품 <- 관련글
현재의 태왕릉 - 누군가 거의 훼손해 버렸다.
그런데 위 기록에 [침상이 셋이 있다] 했는데
태왕릉은 침상이 2개.
태왕릉 내부
[출처 - http://cafe.naver.com/8653kpi.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379]
위에서처럼 태왕릉은 침상이 2개.
그럼 침상이 3개인 다른 피라미드가 또 있었다는 얘기.
그리고 그 피라미드가 당시 가장 컸을 것이다.
그래서 '이렇게 크니 아마도 어떤 황제의 묘겠지' 해서 황제묘(皇帝墓)라 했을 것이고
[황후묘와 왕자묘가 있다] 했으니
부근에 2개의 피라미드가 더 있었다는 얘기.
[황제묘, 황후묘, 왕자묘]의 [배열]에 대해서는 대강 짐작할 수 있다.
백제(百濟)는 왜 백제(百濟)인가. <- 관련글
압록강변의 [황제묘, 황후묘, 왕자묘] 또한 위처럼
오리온 별자리 3연성 즉 [삼태성(三太星)]의 형식으로 배열되었을 것이다.
구글어스로 보면 위와 같이
태왕릉 남서쪽에 태왕릉보다 더 큰 피라미드 모양이 있다.
구글어스로만으로는 100%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피라미드로 보인다.
- 큰 직각돌들은 누군가 거의 다 가져가 버렸다.
[황제묘]는 평상 3개짜리 가장 큰 피라미드였을 것이고
일제(?)가 좀 작은 장군총은 그대로 두고
더 큰 태왕릉은 거의 부숴버린 것을 볼 때
그보다 더 큰 [황제묘]는 더 확실히 부숴버렸을 것이다.
그들의 목적은 한국고대사를 철저하게 깍아내리는 것이었으므로.
그러므로 [황제묘]는 지금 남아있더라도 큰 돌이 별로 없는 채로 있을 것이다.
위의 피라미드와 같은 모습으로.
3개의 피라미드가 삼태성(오리온별자리 3연성)의 모습을 하고 있다.
[황제묘, 황후묘, 왕자묘]라는 표현을 할만하다.
위에서 보이듯이 이 3개의 피라미드를 중심으로
[황성평] 즉 [집안]이 존재하고 있다.
산으로 둘러쌓인 가운데 평야지대 [황성평]
그 중심은 [황제묘, 황후묘(태왕릉), 왕자묘(장군총)]
보이듯이 저 곳은 압록강 이남에는 평야지대가 작고
압록강 이북에는 평야지대가 많다.
그래서 중심지가 압록강 이북에 있게 됨을 알 수 있다.
저 곳은 [洞(동) - 마을]이라는 말이 생겨나게 된 곳.
[洞(동)]자의 전서들.
이 글자의 ㅂ은 [고대 지도자]를 뜻하고
그 위 모습은 피라미드를 간단하게 그린 것.
[洞(동)]자의 전서들은 [강(水)과 피라미드와 지도자]를 표현하고 있다.
물론 압록강보다 이전에는 고대한국 중심지가 한반도에 있었고
그 지역 강들 (특히 한강, 대동강)유역에도 피라미드가 있었다고 본다.
위에서 사진이 나온 [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피라미드]의 연대는 지금 정확히 알수 없고
누군가에 의해서 허물어 졌더라도 고대한국의 또 다른 피라미드 유적들
즉 땅 아래 기단석이 발견될 가능성이 없는 것이 아니다.
필자는 [황성평] 즉 지금의 [집안]을 고대한국 제3차 중심지로 본다.
5~6천년전 지구기온이 최고조에 달했을때 (지금보다 더웠을 때)의 중심지.
지구기온 상승에 따른 고대한국 중심지의 북상 <- 관련글
[신라 금관]
신라금관의 出 형상도 [고대한국 3연성 피라미드]의 표현이라 본다.
[위에 나온 조선 [동여도]의 부분도]
황성평(皇城坪) 옆에 [고환도(古丸都)]라 써 있다.
[고환도(古丸都)]란 옛 [환국(丸國)]의 도읍 즉 서울이라는 얘기.
[고환도(古丸都)]란 말은 [황성평(皇城坪)]을 설명하는 말.
지금도 [집안] 북부에 환도산(丸都山)이 있고 환도산성(丸都山城)도 있다.
[환(丸)]은 [둥글다, 알]의 뜻인데 이는 [태양]을 뜻하는 말 중 하나.
자연계에서 가장 둥근 것이 [태양]이라 하겠는데
[환인(桓因)임금], [환국(桓國)]의 [환(桓)]자 역시
태양 즉 日 이 들어가 있고
한국(韓國)의 한(韓)에도 태양 즉 日 이 들어가 있고
조선(朝鮮)의 조(朝)에도 日 이 들어가 있다.
이는 한국땅이 해뜨는 땅 즉 동방(東方)이기 때문.
즉 [환국(桓國)]이나 [환국(丸國)]이나 같은 말이라 볼 수 있는데
[환(桓)]이 태양 즉 日 을 강조한 글자라면
[환(丸)]은 피라미드를 강조한 글자.
[丸(환) - 전서]
[출처- http://www.internationalscientific.org/CharacterASP/]
아쉽게도 [丸(환)]자의 갑골문 , 금문은 찾지 못했고 전서들은 위와 같다.
이 그림글자은 강(水) 옆에서 사람이 예의를 갖추는 모습.
즉 [강가에 있는 예의 바른 사람의 땅] 정도의 뜻.
그런데 강을 표현하는 동시에 피라미드를 표현하고 있다.
고대한국을 뜻하는 고대한자들에는 이렇게 강과 피라미드를
동시에 표현하는 형태들도 많이 나타난다.
이 글자는 [예의 바른 사람]과 뭔가 [네모난 것]이 있다.
[네모난 것]은 [피라미드]의 간략화.
이 글자들은 [예의 바른 사람]과 [네모난 것]을 함축하여
아예 [피라미드 형상]도 보여주려 하고 있다.
이 글자는 [예의 바른 사람]을 피라미드 모양으로 그리면서
동시에 그 땅이 [선돌]이 있는 땅임을 나타내고 있다 하겠다.
[土(토)]자의 [금문(金文)]에 위와 같은 것들 즉
[선돌에 뭔가 칭칭 감아놓은 모양]도 나온다.
土자의 비밀 <- 관련글
이 글자의 [칭칭 감아놓은 모습]은 고대한자에서
[선돌의 땅] 즉 [한반도-만주]의 고대한국땅을 뜻하기 위해서
간략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흔히 쓰이는 모양.
즉 위 글자는 대강 다음과 같은 뜻.
[ 선돌이 있는 땅에 예의바른 사람들이 사는데 그곳에는 피라미드가 있다.]
선돌은 고인돌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고대문화 중 하나.
고구려 수도였던 아니던 [집안]은 고구려 영토였고
고구려 초기부터 고구려 사람들이 살았을 것이다.
백제, 신라도 그렇지만 고구려도 고대한국의 적통임을 표방했던 것을 보아도
고구려 , 발해에게 있어서 황성평(皇城坪) 즉 집안은
아주 중요한 곳 즉 성지(聖地)였을 것이다.
그러므로 고구려 , 발해가 고대한국 피라미드의 누각을 새로 만들었을 수는 있다.
돌 부분은 수천년을 가도 끄떡 없을 수 있지만
그 위의 누각은 천년 안에 무너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보면 그렇다.
그러므로 피라미드에서 고구려, 발해 때 만든 누각 유적이 나온다 해도
그 피라미드 자체가 고구려, 발해 때 만든 것이라는 것은 아니다.
지금 [집안]의 고대 피라미드들이 고구려때 만든 것이라는 근거는 전혀 없고
그 보다 훨씬 더 전에 만든 것이라는 근거는 결정적인데도
고구려때 거라고 '둔갑'되어 있는 것은
삼국시대 이전 한국사를 모두 없애려는 '일제'의 술수와
역시 그러고 싶어하는 '꽁정파'의 술책이 합해진 결과.
장군총, 태왕릉은 고구려보다 훨씬 이전의 작품 <- 관련글
집안 바로 위가 [통화시], [통화현] 이라는 곳.
슬금슬금 [중국문명의 기원]을 만주로 이동하고 있는 '꽁정파'가
언제부터인가 그 [통화]의 [신별유적]이라는 데에다가
여명문화(黎明文化 - 문명이 시작된 문화)라는 이름까지 붙이면서
중국문명의 기원지라 얘기하고 있다.
그리고 소위 '백두산 꽁정'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것은 바로 황성평(皇城坪) 즉 집안이 중국문명의 기원이라고
대대적으로 공개하기 바로 전단계 태세.
고대한국문명을 중국문명으로 '둔갑'시켜보려고 하고 있는 것.
집안 바로 옆 [통화]까지 왔으니
다음단계는 [집안]
꽁정의 마지막 단계에 꽁정파는
' 집안의 피라미드들이 고구려 때 것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중국문명의 기원 때 것이었네요.
그리고 또한 세계문명의 기원이었네요.'
하고 대대적으로 선전할 계획.
그러기 위해서 오랜세월 치밀하게 꽁작을 벌이고 있는 것.
성황당(聖皇堂)의 원조는 고대한국 피라미드 <- 관련글
그리고
아래 글은 [고대한국 3연성 피라미드]에 대한
좀 더 발전적 제시.
[버전2] 고대한국 3연성 피라미드 <- 누르세요
--------------------------------------------------------------------------------------------- 한국 상고사를 다방면으로 접근해야할 필요성을 보여주는 글들입니다.
한가지 아쉬은 점이라면 주인백께선 무당문화에 별로 관심이 없어보인다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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