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나라 한(환)국/역사 이야기

왜 한민족인가?

설레임의 하루 2009. 5. 1. 02:36

  *출처:다음카페-한국사랑   글쓴이-지성

 

 

 

 

 

미국의 예언목사가 한국의 미래를 말하다.



신디 제이콥스(미국인 목사. 여성 예언사역자. 중보기도 운동)

다음 내용은 미국의 유명한 중보기도 운동가인 '신디 제이콥스'라는 여성 목사가 한민족에 대해서 '하나님'으로부터 들었다는

내용이다. 

한국에 대해 기독교계에서 예언한 내용중 '신디 제이콥스 목사' 부분만 인용. 기독교 신자 여부를 떠나서 잘 음미하길 바람 - 태사공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내가 한국에 기름을 부어 줄것이다.내가 한국사람을 쓸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기도할때 하나님께서 비전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숨결을 보이시고, 그 숨결이 강력한 바람이 되어서 중국까지 계속 날아가고, 곧 모든 아시아 대륙과

전세계는 그 바람이 뒤덮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 하나님께서 북한을 보여주셨습니다.

북한에 있는 악의 권세가 무너질 것이며 기적적인 회복의 역사를 북한에 허락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북한에 가면 '어?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 믿을수 없다. 정말 굉장한 일이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북한을 흔드실것 입니다. 북한의 문이 열릴것 입니다.

한국은 통일이 될 것이며. 엄청난 영적.물질적 부강함을 하나님께서 한국에 쏟아 부어 주실것입니다.

한국을 열방중에 뛰어난 나라로 세우실 것입니다.

[*참고- 신디 제이콥스 목사는 기독교 세계3대 예언사역자 중 한분이다. 독일 통일 1년 전에 정확히..

"1년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집니다. 독일은 하나가 됩니다." 라는 예언외에 여러예언들을 했는데 그 정확도가 매우 높아 신망이 두터운

분이다.

미국의 역대 대통령들과 남미.유럽의 대통령들이 정기적으로 신디 목사를 만나 하나님의 뜻을 구할 정도로 예언사역자로써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이분은 극동의 작은나라 한국에 하나님께서 왜 이런 특별한 예언들을 많이 주시나 싶어서 한국의 역사나 문화에 대해서도

공부하고 있는 중으로 알려졌다.]

22m403m1[1].jpg

 

● 왜 한민족인가?

위 지도에서 보듯이 세계 최강 4대강국과 얽혀있는 나라가 우리말고 또 있는가?

4대 강국의 한복판에 자리하면서 그렇게 모진 역사의 수레바퀴에 깔리지 않고 버텨낸 이 저력은 무엇인가!

대륙과 대양을 연결하는 고리를 가진 반도 국가가 있는가?

(이탈리아는 반도 국가이지만, 거대 대양으로 뻗어 있진 않다.) 과거, 대륙에 우리만큼 거대한 연고권을 가진 국가가 있는가?

다종교를 수용하는 국가면서도 우리처럼 종교적 균형잡힌 구도를 유지하고 있는 나라가 있는지 나는 모른다. 
 

미래에 세계를 선도할 사명을 가졌다고 말하는 민족은 히브리족(아브라함을 선조로 하는 유태인)과 한민족이 유일하다.

그러나, 히브리족은 민족의 구성면에서 순수성을 잃었고, 이미 종교가 히브리민족을 나타내는 요소로 바뀌었다.

그리고 히브리족 다수를 구성하는 아슈케나지 유태인은 이미 혈통적으로 진정한 히브리족이 아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의 시원은 우리 한민족과 한뿌리를 공유한다. 

http://blog.daum.net/royaltemplar/8919024 


성경의 에덴동산은 백두산이다.

구약성서 창세기....

"동방에 4강이 흐르는 에덴동산을 창설하시고"..동방은 한국을 의미한다.

백두산은 압록강.두만강.송화강.토문강의 젖줄이다.

동방족 슈메르(소머리족=수밀이국) 사람들이 중동으로 이주하여 이전(에덴)설화를 남긴 것을 이스라엘 사가들이 창세기를 편집하면서 슈메르인들의 설화를 집어 넣은 것이다.

아브라함은 슈메르 사람(갈대아 우르)이다.

중국의 인문시조인 태호복희는 신시배달국 한웅천황의 막내아들이다.

중앙 아시아의 고창국 유적지 토르판 동굴에서 가위와 자를 가지고 하늘로 올라가는 하반신이 뱀모양을 하고 있는 여와.태호복희

그림이 발견되었다.

태호복희는 뱀을 토템으로 숭배했던 풍씨족이다.

동방족을 백두산족이라고 하는 이유는 한민족의 영산으로 삼았던 백두산을 중심으로 만주와 한반도에 살았기 때문이다.


여호와는 백두산(신시=피라미드 도시=압록강변에는 피라미드 초기유형인 피라미드 무덤군들이 1만5천기가 있다.

백두산 피라미드가 동쪽으로는 아메리카 마야.아즈텍 피라미드로 이어지고, 서쪽으로는 요서지역의 홍산=>서안=>티벳=>중동=>

이집트로 이어진 것이다.)지역에서 중국을 걸쳐서방으로 떠난 태호복희 여동생이자 부인인 여와가 모성신으로 아브라함후손들의

신앙이 된 것이다.

 

여와신앙이전에는 알.라.힘 신앙이다.

알(마고의 후예인 한반도인들의 농경신앙과 모계문화의식).

라(태양).힘(마한인들의 특징. 슈메르인들도 씨름을 즐겼다)....

알라힘은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들"이란 뜻의 복수형으로 한국(=하늘. 고대 한국의 임금들을 천제라칭한 배경이다.)에서 고급문화를

가지고 중동지역으로 이주해온 고대 동방족을 신격화한 것이다.

여호와는 흙으로 사람을 창조한다.

고구려 을파소가 정리한 [참전계경-서문]에 기록된 태호복희 여동생 여와도 흙으로 사람들을 7일만에 창조하여 전쟁에 내보낸다.

구약성서에 여호와가 여성을 상징하는 모성신이지만, 전쟁신으로 묘사된 배경이다.

[윤복현]